뮤지컬 '킹키부츠(Kinky Boots)'
사랑과 포용, 다양성에 대한 메시지를 담은 작품으로, 강렬한 음악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전 세계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뮤지컬입니다. 이 작품은 드랙퀸과 구두 공장의 주인이 함께 꿈을 이루기 위해 협력하는 이야기를 다루며, 색다른 소재와 인간적인 감동을 담고 있습니다.
주인공 찰리 프라이스는 아버지의 구두 공장을 물려받지만, 공장은 경영난에 빠져 문을 닫을 위기에 처합니다. 그러던 중 우연히 만난 드랙 퀸 롤라의 아이디어로, 찰리는 틈새시장을 겨냥한 특별한 여성용 부츠 제작에 도전하게 됩니다. 둘은 서로에게 도움을 주고받으며, 편견을 뛰어넘어 자신을 받아들이는 방법을 배우고 꿈을 이루어갑니다.
=캉키부츠 관람 후기=
학교에서 주최하는 플레이컬쳐라는 프로그램을 통해서 좋은 기회로 보고싶었던 뮤지컬 '킹키부츠'를 관람하였습니다.
너무 기대하고 보았던 킹키부츠였던 만큼 그만큼 행복하고 좋은 기억으로 남았습니다.
매력적인 캐릭터들의 연기와 화려한 무대와 의상, 신나는 음악과 안무 그리고 공연을 다 보고 나면 몰려오는 감동적인 메세지가 단순한 즐거움을 넘어, 깊이있고, 감동적이었습니다.
경쾌하면서도 감동적인 요소들이 잘 어우러져 있어, 무대를 보는 내내 웃음과 감동을 느껴 큰 여운을 남겨주었습니다.
다시 한번 이런 좋은 뮤지컬을 볼 수 있게 프로그램을 진행해준 학교애 감사합니다.